#COLLECTION_16 SUMMER

여름철 불쾌지수 내려주는 ‘산뜻, 청량’ 남녀 여름향수 추천 
불쾌지수 높은 여름에도 썸 탈 수 있는 방법, ‘산뜻 청량한 남녀 여름향수’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불쾌한 체취를 가리고 더위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여름향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산뜻하고 청량한 향기로 본인은 물론 상대방의 기분까지 전환시켜줄 남녀 여름향수를 소개한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 폴스미스 로즈 2016 리미티드 에디션, 안나수이 럭키위시, 리우조 우먼EDT, 지미추 일리싯 플라워
여름 시즌, 우아한 쉬폰 원피스를 즐겨 입는다면 ‘폴스미스 로즈 2016 리미티드 에디션’(PAUL SMITH ROSE 2016)을 추천한다. 폴스미스 로즈 2016 리미티드 에디션은 플로럴 프루티 계열의 향조로, 오리지널 로즈 향에 레몬과 불가리안 로즈가 더해져 우아한 여성미를 극대화시킨다. 한 여름 밤 로맨틱한 가든 파티를 즐길 예정이라면 더 없이 좋을 것. 
뿌릴 때 마다 좋은 기운을 부르는 향을 찾는다면, ‘안나수이 럭키위시’(ANNA SUI Lucky Wish)를 추천한다. 안나수이 럭키위시는 플로럴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향수로 레몬, 탠저린으로 상큼하게 시작해 싱그러운 프리지아 잎과 뱀부가 조화를 이루며 은은하고 신비러운 향을 선사한다. 안나수이 럭키위시로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보는 건 어떨까
무더운 여름, 태양만큼 뜨거운 사랑에 빠지고 싶다면 ‘리우조 우먼EDT’ (The LIU.JO Woman)을 추천한다. 리우조 우먼 EDT은 이탈리아 의류 브랜드 리우조에서 여성을 위해 출시한 첫 향수로, 경쾌한 과일 향과 풍부한 플로럴 향기가 특징이다. 후덥지근하게 불어오는 여름 바람 속에서 흩날리는 리우조 우먼의 매혹적인 향기는 뭇 남성들의 마음까지 흔들게 만들 것이다. 
한 껏 열이 오른 도심에서 벗어나, 시원한 바다가 있는 곳으로 바캉스를 떠날 예정이라면 ‘지미추 일리싯플라워’ (Jimmy Choo Illicit Flower)를 추천한다. 지미추 일리싯 플라워는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향조로 머스키 노트와 강렬한 장미가 조화를 이루며 도발적이면서도 부드러운 향기를 남긴다. 바캉스에서 한층 대담해질 당신에게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 해 줄 것이다. 
왼쪽부터 시계방향 : 폴스미스 선샤인 맨, 던힐 아이콘, 페라리 레드 파워 아이스,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
뿌리기만 해도 얼음평원에서 일출을 바라보는 듯한 청량감을 느끼고 싶다면 ‘폴스미스 선샤인 맨 2016 리미티드 에디션’ (PAUL SMITH SUNSHINE 2016)을 추천한다. 폴스미스 선샤인 맨 2016은 우디 시트러스 향조로 시원한 여름을 연상 시키는 청량한 향기가 특징이다. 그레이프 후르츠와 블랙 페퍼로 시작해 스타 후르츠, 시더우드로 마무리되며 긴 여운을 남긴다. 올 여름 남성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
여름에도 수트를 포기할 수 없는 스타일리쉬한 남성이라면 ‘던힐 아이콘’(dunhill ICON)을 주목하자. 던힐 아이콘은 아로마틱 우디 계열의 향수로 시트러스로 시작해 따뜻한 베티버, 우드의 매력적인 조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지며 부드러운 잔향을 남긴다. 여름 시즌 조금은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수트 착장에 던힐 아이콘의 경쾌한 향을 드레스업 해보는건 어떨까. 
트렌디한 뉴욕의 루프탑 바에서 칵테일 한 잔을 하거나, 브라질 해변에서 맨발로 즐길 쿨한 남성이라면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MONT BLANC LEGEND SPIRIT)을 추천한다.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은 프레시 우디 아로마틱 계열의 향수로 스파클링한 핑크 페퍼콘과 베르가못이 만나 상쾌하게 시작한다. 이후 관능적인 샌달우드와 화이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루며 잊혀지지 않을 매혹적인 향기를 남긴다. 여행지에서 시작될 여름 로맨스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다.
스타일에 한계를 두지 않는 세련된 도시남성이라면, ‘페라리 레드 파워 아이스’(Ferrari RED POWER ICE)를 주목해보자. 페라리 레드 파워 아이스는 시트러스 아로마틱 프루티 향조로, 베르가못과 자몽의 청량하고 깨끗한 시트러스 향으로 시작해, 토닉워터 어코드, 드린 카다멈이 만나 생동감 넘치는 향을 선사하다. 이어 화이트 머스크, 오리스의 깔끔한 잔향으로 마무리 된다. 여름시즌, 한층 가볍고 대담해지는 착장과 잘 어울리는 가볍고 깨끗한 향기.
한 편, 여성향수 폴스미스 로즈, 안나수이 럭키위시, 리우조 우먼, 지미추 일리싯 플라워와 남성향수 던힐 아이콘, 몽블랑 레전드 스피릿, 페라리 레드 파워 아이스, 폴스미스 선샤인 맨 리미티드 에디션 은 전국 백화점 내 코익퍼퓸 매장과 드럭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ack to Top